이 인터뷰는 올해 하반기에 iOS와 Android에 출시될 수집형 전략 RPG 왕좌의 게임: Beyond the Wall의 개발자와 함께 자세한 이야기를 공유한 내용이다.

이번 주, 우리는 왕좌의 게임: Beyond the Wall의 크리에이티브 팀과 함께 수집 가능한 캐릭터인 웨스터랜드, 제이미 라니스터에 대해 자세한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다.

왕좌의 게임: Beyond the Wall에서 웨스터랜드 커맨더, 제이미 라니스터는 어떠한 점이 특별한 가요?

제이미는 현재 왕좌의 게임: Beyond the Wall에서 라이스터 가문의 대표입니다. 전략, 자부심, 상황 판단, 야망 등등 라니스터 가문의 정신을 보여주죠. 제이미를 사용할 때, 당신은 서포터로 전투에 합류하겠지만, 당신의 존재는 매우 중요합니다.

웨스터랜드 커맨더, 제이미 라니스터는 전투에서 어떤 능력을 발휘할 수 있나요?

그의 직함이 암시하듯 제이미는 뛰어난 전략가이며, 부대의 전투력을 최대한으로 끌어내는 유능한 사람입니다. 제이미는 특수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전장을 분석하고 적들의 약점을 찾아내어 자신의 부대가 더 큰 능력을 발휘하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이것은 라니스터에게 탁월한 군사 리더십이 있다는것을 증명하며, 이것이 그들을 웨스테로스에서 가장 강성한 가문 중 하나로 만듭니다.

물론, 제이미는 재능 있는 검객이기도 하여, 그의 전투 능력 또한 모든 사람들이 인정할 정도로 출중합니다. 그만큼 그의 존재만으로도 적들이 무릎 꿇게 만들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이 웨스터랜드 커맨더, 제이미 라니스터를 사용하여 어떠한 전략을 짤 수 있을까요?

비록 제이미는 공격적인 영웅이지만, 최전방에서 버틸만한 힘과 끈기는 조금 부족합니다. 그는 강한 공격력을 가지고 있는 팀원과 협공하는 것이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그의 날카로운 관찰력과 명석한 두뇌를 이용해 전투에 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후에 다른 버전의 제이미를 볼 수 있을까요?

현재 저희는 플레이어들의 수집을 위해 여러 버전의 제이미를 개발하는 것을 계획 중입니다. 그의 캐릭터는 독특한 전투 스킬을 가지고 있어, 쉽게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